공학교육혁신센터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관련 안내(~5/28)2021.05.21 Fri.

1. 동아리 활동기간: 2021.06.01~2021.12.31

 2. 동아리 활동요건 (필수)
   (1) 동아리 기획안 제출
     - 5월 27일(목)까지 센터 이메일로 제출
     - 한글파일로 제출
   (2) 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
      - 2022년 1월 14일까지 센터 이메일로 제출
      - 한글파일로 제출
※ 모든 양식은 센터 홈페이지-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.
    2021년도 양식 사용

 3. 신청서 제출기간: 5/21(금)~5/27(목)까지

 4. 신청서 제출방법
  - 동아리 지원 신청서 한글파일로 작성 (동아리 명단 포함하여 2장으로 작성)
   - 행정실에 제출한 동아리 등록신청서와 함께 이메일 제출 (abeek@ewha.ac.kr)
    ※ 신규 동아리는 신규 등록 신청서, 기존 동아리는 재등록 신청서 제출
       메일제목: [동아리명] 동아리 지원 신청

 5. 결과 안내: 5/28(금)
 ※ 신청서를 제출한 이메일로 심사결과 및 동아리 배정예산을 함께 안내 예정
 ※ 각 전공별 1팀씩 총 10팀 선발 예정

 6.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운영 일정
일시 일정 비고
5/21 각 전공 사무실로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관련 메일 안내 및 추천 요청  
 
5/21(금)
~5/27(목)
동아리 지원 신청서 제출 ※ 한글파일로 이메일 제출
abeek@ewha.ac.k
5/28(금) 지원 동아리 선정 결과 안내 및 사업비 사용 안내 ※ 신청서를 제출한 이메일로 선정결과 및 동아리 배정예산 안내
6/1~12/31
(7개월)
동아리 활동 ※ 활동기간 내에만 센터 예산 사용 가능
※ 교외활동 결과보고서는 센터 홈페이지-자료실 양식 업로드
~1/14(금) 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 ※ 센터 홈페이지-자료실 양식 업로드
※ 한글파일로 이메일 제출
abeek@ewha.ac.k

※ 동아리 지원과 관련한 모든 양식은 게시판-자료실에 업로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